정천식 안성시의원 ‘2024 WFPL 8대 지자체 혁신평가’ 대상 '쾌거'
정천식 안성시의원 ‘2024 WFPL 8대 지자체 혁신평가’ 대상 '쾌거'
  • 진두석 기자 dsjin6@hanmail.net
  • 승인 2024.02.22 10: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의회 정천식 의원이 ‘2024 WFPL 8대 지자체 혁신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안성=진두석기자]안성시의회 정천식 의원이 ‘2024 WFPL 8대 지자체 혁신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정 의원은 지난 21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가진 세계청년리더총연맹(총재 李山河, WORLD FEDERATION OF POWER LEADERS, WFPL, 이하 세계총연맹)부설 지자체 혁신평가전문 기구인 지자체 혁신평가위(GEC)가 대한민국 국회(양정숙 국회의원), 국제ESG평가원, 세계언론협회(WPA), 국제소비자평가원과 공동 주최한 지자체 혁신평가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정 의원은 제8대 안성시 초선의원으로서 균형적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정착에 노력한 점과 의회 상정 안건의 공정한 의사 결정 등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의회 운영을 이끌어 온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정 의원은 “지난 의정활동으로 대상을 수상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의 경제적 자립도 향상과 사회적 약자가 소외받지 않도록 앞장서 나가는 한편  안성시의 문화체육관광 활성화와 특색사업 육성으로 도시 경쟁력 강화와 지역 경제 발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개똥 2024-02-22 12:05:53
한 일이 뭐가 있다고 혁신평가 대상을 받나?
한심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