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자원봉사센터, 사랑의 자장면 봉사활동 진행
광주시 자원봉사센터, 사랑의 자장면 봉사활동 진행
  • 정영석 기자 aysjung77@hanmail.net
  • 승인 2024.02.2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센터 조리실에서 2024년 첫 번째 사랑의 자장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광주시

[광주=정영석기자]사단법인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센터 조리실에서 2024년 첫 번째 사랑의 자장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만들어진 자장면은 (사)광주시 기동순찰대 청소년 유해환경감시단원들이 관내 사회복지시설 13곳으로 전달하였다. 사회복지시설 이용인 뿐만 아니라 경로당 어르신, 공유냉장고를 이용하는 시민과 나눴다. 

그리니크리니짜장면 봉사회(회장 신봉훈)는 한 해 동안 무탈하고 안전한 봉사활동을 기원하는 시간도 가졌다. 신 회장은 “오랜 기간 자장면 봉사활동이 어어지고 있는 것은 회원님들이 투철한 책임감과 봉사정신을 가지고 맡은 바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주었기 때문입니다. 2024년에도 회원님들이 행복한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해 주시길 바라며 안전에 더욱 힘써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지역사회를 위해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헌신에 대하여 감사와 존경의 뜻을 담아 우수자원봉사자 10명에게 ‘우수자원봉사자의 집’ 명패도 전달했다. 

방세환 광주시장은 “지역 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하는 자원봉사자들의 시민의식이 희망찬 변화를 만드는 원동력입니다. ‘2024년 세계관악컨퍼런스 경기광주’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 행복한 광주시 만들기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