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태준 더불어민주당 광주시 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3인 경선 환영 의사
안태준 더불어민주당 광주시 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3인 경선 환영 의사
  • 정영석 기자 aysjung77@hanmail.net
  • 승인 2024.02.2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태준 광주시(을) 예비후보

[광주=정영석기자]안태준 광주시(을) 예비후보가 22일 “당이 경선을 결정한 만큼 압도적 승리로 본선 경쟁력을 증명하겠다”며 3인 경선 환영의 뜻을 밝혔다. 

안 예비후보는 “경선을 앞두고 잡음도 있었지만 이번 경선이 예비후보자들은 물론 흩어진 당원의 마음을 한데 모으고 강철같은 대오를 형성하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깨끗한 경선, 희망찬 경선, 결과에 승복하는 축제의 경선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함께 예비후보로 활동했지만 아쉽게 경선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신 문학진 전 의원님께도 안타까운 마음을 담아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더 당의 원로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그는 “함께 경선에 임하는 박덕동·신동헌 후보는 지역에서 오랜시간 당에 헌신하신 분들인 만큼 존경하는 마음으로 경선에 나설 것”이라며 “공정한 경쟁을 통해 결과에 승복하는, 다른 선거구에서 부러워할 만한 경선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부연했다. 

한편 안태준 예비후보는 전주 상산고등학교와 고려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특보(현), 경기주택도시공사 부사장·사장 직무대행(전), 더불어민주당 중앙위원(현) 등을 역임했다.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을 국회의원 후보경선은 2월29일과 3월1일 이틀간 당원 50% 일반국민 50%로 진행될 방침이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