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원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 개편 발빠르게 추진해야"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원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 개편 발빠르게 추진해야"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2.2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최승곤기자]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원이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 개편을 발빠르게 추진해야한다고 강조했다.

22일 여성가족국을 대상으로 진행된 2024년 업무보고에서 김 의원은 “지난 11월 행감 때 프로그램 신청 코너 상세화, 공지사항 시인성 강화, 웹 접근성 인증마크 획득 등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의 전면개편을 촉구하였으나 최근까지도 뚜렷한 변화를 찾아보기 어려웠다”며 구체적인 추진계획에 대해 질의하였다.

김미숙 여성비전센터소장은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는 경기도 정보기획담당관에서 운영하고 있어 해당 부서에 개선을 요청하였으나 아직 답변을 받지 못했다”며 “추후 道 정보기획담당관에서 처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 의원은 “정보기획담당관에 개선 요청을 했다고 하더라도 그 이후 어떠한 적극적인 액션을 취하지 않은 채 그냥 방치하고 있어 단순한 시스템 기능개선조차 지지부진”이라며 “구체적인 추진 일정 및 방향성 설정하에 구시대적인 현재의 홈페이지에서 하루속히 탈피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끝으로 김 의원은 “잠시 지적당하면 그뿐인 것이 행감이 아닌, 문제점을 개선하고 앞으로 더 나아가야 한다”며 “행감 때 말씀드린 사항을 보다 철저히 점검 및 시정하고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