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보이스트롯 우승자’ 가수 박세욱 홍보대사 위촉
안양시, ‘보이스트롯 우승자’ 가수 박세욱 홍보대사 위촉
  • 김두호 기자 korea2525@kmaeil.com
  • 승인 2024.02.2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0년 이어 두 번째 홍보대사 활동…“안양의 아들로 역할하겠다”
- 최대호 안양시장 “어려운 여건 속 성실히 실력 연마…선한 영향력 널리 퍼지길”
(사진=안양시)
안양시 홍보대사 위촉식 사진(사진=안양시)

[안양=김두호기자] 안양시가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보이스트롯’ 우승자인 가수 박세욱을 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박세욱은 지난 2020년 위촉 이후 두 번째로 안양시 홍보대사를 맡게 됐다.

시는 26일 오전 10시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시정홍보위원, 공무원 등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다.

안양 소재의 관양중, 양명고를 졸업한 박세욱은 앞으로 2년 동안 시 홍보물 모델 및 안양춤축제 등 주요 행사에서 시정 홍보를 위한 활동을 펼쳐나가게 된다.

박세욱은 이날 위촉패를 받으며 “2020년도에 홍보대사가 됐을 때 안양의 아들 이 되겠다고 말씀드렸다”며 “그때의 초심을 생각하며 한 번 더 안양의 아들로서 열심히 임하겠다”고 전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실히 자신의 실력을 연마하며 꿈을 키워 온 박세욱님의 이야기는 많은 분에게 희망을 품게 한다”며 “그 선한 영향력이 널리 퍼져 시민께 행복과 웃음을 전해주는 홍보대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실력 있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던 박세욱은 지난 2020년 MBN의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최종 우승하며 대중에 널리 이름을 알렸다. 그는 지난해 12월 신곡 ‘저울’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두호 기자
김두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korea2525@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