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시민참여 홈페이지 이벤트 ‘우울증 모의고사’ 진행
광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시민참여 홈페이지 이벤트 ‘우울증 모의고사’ 진행
  • 정영석 기자 aysjung77@hanmail.net
  • 승인 2024.02.2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물(사진=광주시)
홍보물(사진=광주시)

[광주=정영석기자] 광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시민참여 홈페이지 이벤트 ‘우울증 모의고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신건강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정신건강 인식개선을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3월 15일까지 광주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광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카카오톡 채널 또는 홈페이지 갤러리 접속, 우울증 카드뉴스 정보 확인 및 공부, 모의고사 응시, 답을 해당 이벤트 탭 댓글에 작성하면 된다.

우울증 카드뉴스에는 우울증의 원인, 증상, 진단 기준, 치료 방법, 극복방법 등의 내용으로 구성돼 있고 모의고사는 이 내용을 토대로 풀 수 있는 6개의 문제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표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을 3월 20일에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광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일반상담, 마음건강강좌, 심리치료프로그램, 재활프로그램, 정신질환자치료비지원, 자살예방에 관련된 사업을 하고 있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