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 출시
LG생건,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 출시
  • 강주희 기자 juhee4445@naver.com
  • 승인 2024.02.27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CNP 선제품 대비 가벼운 초저점도 제형 적용…뭉침·백탁 없이 여러 번 덧발라 사용 가능

선케어에 피부 장벽 및 수분 개선까지…차별적 고객 경험 선사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 사진 = LG생활건강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 사진 = LG생활건강

[경인매일=강주희 기자]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CNP에서 선보였던 선제품 대비 평균 점도가 84% 낮은 리퀴드 제형이 적용됐다. 가벼워진 만큼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얇게 밀착되는 ‘무중력’ 사용감으로 뭉침이나 백탁 현상 없이 여러 번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SPF50+/PA++++ 등급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력과 촉촉한 수분감을 모두 갖췄다. 그립감이 우수한 조약돌 형상의 용기는 2중 패킹 구조를 통해 초저점도의 내용물이 흘러나오지 않도록 방지함과 동시에 원하는 양만큼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약해진 피부를 보호해주고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리페어 펩타이드와 글루-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은 처방이 피부 전문 관리 후 사용 시 피부 장벽을 29.4%, 1회 사용 직후 피부 수분을 293.3% 개선해 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는 초경량 액체 타입 제형으로 기존 선크림의 끈적임과 무거운 사용감을 개선해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면서 “가볍게 밀착되면서도 촉촉함이 지속되는 부담 없는 선케어를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는 올리브영 매장과 CNP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