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장표 예비후보, 상록구 장상경로당 방문
홍장표 예비후보, 상록구 장상경로당 방문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4.02.28 0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폐교 활용 급식·복지·문화 위한 가칭 노인학교 설치할 것!
홍장표 예비후보 장상경로당을 방문 [사진=홍장표예비후보]

[안산=권영창기자]국민의힘 안산상록을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6일 상록구 소재 장상경로당을 방문했다.

이날 홍장표 예비후보는 “대표적으로 관내 폐교를 활용하여 어르신들께 급식·복지·문화 등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가칭 노인학교를 설치할 계획으로, 이 노인학교가 어르신들의 교류, 취미활동, 여가선용 등을 위한 중심지 역할을 하도록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한양대학교 안산병원을 유치하고 기존의 고려대학교 안산병원을 확충하여 어르신들을 비롯한 모든 시민의 병원 접근성을 대폭 늘릴 것”이며, 이와 함께 “권역별 시민건강수영장을 설치하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시민들이 건강관리는 물론 폭넓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마련할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홍 예비후보는 “어르신들을 위한 공약 외에도 인근 도시로 출퇴근 또는 통학하는 자녀들을 위해서 여의도-안산 간 신안산선을 2025년에 조기 개통하고 상록수역 GTX-C를 적기에 추진해 4호선 상록수역-안산역 구간을 지하화하고, 상부에는 주상복합 및 문화·체육·공원 등을 조성해 아파트·주택가의 주차장을 100% 확보하는 등 교통망 개선을 위한 공약 역시 마련했다.”며 “우리 안산이 100만 미래도시, 안산특례시로 발돋움하기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