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김정호 대표의원, 2024 혁신 리더 대상 수상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김정호 대표의원, 2024 혁신 리더 대상 수상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2.2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른쪽 김정호 의원(사진=경기도의회)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정호(국민의힘 대표의원, 광명1) 의원은 27일 오후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2024 혁신 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발전 및 지역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사매거진2580, 대한뉴스 주최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투철한 국가관과 참된 이념을 통한 탁월한 리더십과 전문성을 발휘하여 급변하는 글로벌 시대에 의정 발전에 헌신적으로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하여 이를 시상하고자 마련되었다.

김정호 의원은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으로서 경기도의회 운영을 선진화하고 관련 자치법규를 체계적으로 정비하고자 혁신추진단 설치를 추진하였으며, 도정 주요 정책뿐만 아니라 주요 조례안 및 예산안, 도의회 전략사업 등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의하기 위해 여·야·정 협치위원회를 확대 개편하는 등 협치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힘썼다.

또한 김정호 대의원은 도민의 삶과 밀접하고 돌봄이 필요한 민생 분야를 찾기 위해 도내 시·군 지자체를 방문하여 정책제안을 접수하는 등 민생정책 발굴 및 시·군과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정책드라이브를 추진하였다. 

김정호 의원은 “도민의 행복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도민이 기댈 수 있는 든든한 대의기관이 되어 희망을 드릴 수 있는 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