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수정 예비후보, 수원지역 국회의원 예비후보들과 3.1독립기념탑 참배
국민의힘 이수정 예비후보, 수원지역 국회의원 예비후보들과 3.1독립기념탑 참배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3.01 15: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5주년 3.1절 맞이해 이수정, 방문규, 김현준 등 후보자들과 지지자들 집결
- 이수정 수원정 국회의원 후보, 기미독립선언문 낭독하며 3·1절 정신 강조
김현준(수원갑), 한규택(수원을), 방문규(수원병), 이수정(수원정), 김원재(수원무), 박재순(수원무) 예비후보들은 3.1독립기념탑에 헌화했다.
김현준(수원갑), 한규택(수원을), 방문규(수원병), 이수정(수원정), 김원재(수원무), 박재순(수원무) 예비후보들은 3.1독립기념탑에 헌화했다.

[경인매일=최승곤기자]이수정 예비후보는 1일 제105주년 3·1절을 맞이해 국민의힘(수원) 국회의원 예비후보들과 팔달산에 위치한 3.1독립기념탑에 모여 추념식을 지냈다.

이날 오전 10시에 시작된 추념식은 꽃샘추위 속에도 모인 예비후보자들과 지지자들의 힘찬 애국가로 시작해. 국민의례가 끝난 후 김현준(수원갑), 한규택(수원을), 방문규(수원병), 이수정(수원정), 김원재(수원무), 박재순(수원무) 예비후보들은 3.1독립기념탑에 헌화했다.

이어진 후보별 기념사에서는 3.1운동의 의의와 수원의 역사적 독립운동에 대한 내용을 비롯해 자유로운 대한민국을 지키고 발전시켜야 한다는 이야기가 주를 이뤘다. 다만, 이수정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경우 기미독립선언문의 마지막 문단을 낭독해 눈길을 끌었다.

이수정 예비후보가 낭독한 기미독립선언문 부분은 “우리는 이에 떨쳐 일어나도다. 양심이 우리와 함께 있으며, 진리가 우리와 함께 나아가는도다. 남녀노소 없이 어둡고 답답한 옛 보금자리로부터 활발히 일어나 삼라만상과 함께 기쁘고 유쾌한 부활을 이루어 내게 되어도다. 먼 조상의 신령이 보이지 않는 가운데 우리를 돕고, 온 세계의 새 형세가 우리를 밖에서 보호하고 있으니 시작이 곧 성공이다. 다만, 앞길의 광명을 향하여 힘차게 곧장 나아갈 뿐이로다.”로 자유를 향한 꿈을 이루겠다는 이수정 후보의 메시지로 풀이된다.

제22대 4.10 총선이 40여 일 남은 오늘, 국민의힘(수원) 국회의원 예비후보들의 공동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수한무 2024-03-01 15:50:39
국민의힘 화이팅 입니다. 정말 오랫동안 고생하신 분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