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한 뼘'남짓 ‘초소형 직수 정수기’ 출시
SK매직, '한 뼘'남짓 ‘초소형 직수 정수기’ 출시
  • 강주희 기자 juhee4445@naver.com
  • 승인 2024.03.0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이 기존 자사 직수 정수기 대비 약 60%로 크기를 줄인 ‘초소형 직수 정수기(WPU-JAC104S)’를 선보인다고 밝혔다./SK매직 제공

[경인매일=강주희기자]SK매직이 기존 자사 직수 정수기 대비 약 60%로 크기를 줄인 ‘초소형 직수 정수기(WPU-JAC104S)’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모델은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혁신적으로 작은 크기를 바탕으로 보다 넓고 여유로운 주방 공간을 전할 전망이다.

△내추럴 화이트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메탈릭 그레이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이번 초소형 직수정수기는 물이 흐르는 모든 유로를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올(ALL)-스테인리스’로 제작하는 등의 업그레이드 된 기능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테인리스 진공 시스템’을 적용해 위생성을 한층 높이고, 크기와 에너지 사용량까지 일석삼조를 구현한 이번 모델은 보이지 않는 냉각 시스템까지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을 강화하는 한편, 진공의 고성능 단열 구조로 설계해 제품 크기는 줄이고, 에너지 사용 비용을 최대 50%까지 낮췄다. 기존 직수 정수기 대비 플라스틱 사용률을 25% 줄이고, EPS(스티로폼) 사용률도 최대 96%까지 절감해 ESG 가치를 실천한 친환경 정수기다.

정수기 핵심인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과 복합 나노PAC 필터 2종을 탑재했다. 6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물 맛과 몸에 좋은 미네랄은 살리고, 유해 박테리아, 바이러스를 제거한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고객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 방문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셀프형 서비스도 12개월에 한번 코크 무상 교체와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SK매직은 내달 30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등록비 면제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추가 제공하한다.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상세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