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혁 예비후보, 진석범 화성시(정) 예비후보 지지 선언
이원혁 예비후보, 진석범 화성시(정) 예비후보 지지 선언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3.0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최승곤기자]더민주전국혁신회의의 이원혁 대변인이 지난 3일 진석범 화성시(정) 예비후보에 대한 공식 지지를 선언했다. 

이원혁 대변인은 화성시(을) 동탄2신도시의 예비후보로 등록하였으나, 더불어민주당이 공영운 후보를 화성시(을) 지역에 전략 단수 공천하기로 결정하면서 후보직에서 물러났다. 이원혁 대변인은 개인 SNS를 통해 당의 결정을 존중하며,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원팀 정신으로 뛰겠다고 밝혔다.

진석범 예비후보는 이 대변인의 지지선언 이후 이원혁 대변인의 선당후사의 정신과 결정을 높이 평가하며, 함께 노력하여 총선에서의 승리를 이끌어내자고 호소했다. 또한 경선과정에서도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충남 보령, 서천 선거구에 출마했던 더불어민주당 구자필 예비후보 역시 개인 SNS를 통해 진석범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글을 게시하기도 했다. 이 둘은 성남과 경기도에서 함께 활동한 바 있으며 이 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진석범 예비후보는 진심으로 민의를 잘 대변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지지의 글을 게시했다.  

현재 화성시(정) 선거구는 더불어민주당의 후보선출을 위해 3인 경선으로 3월 10일 - 11일 양일간 여론조사 100%방식의 국민경선이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지지 선언은 더불어민주당 내에서의 연대와 단합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강조하며, 향후 화성시(정)선거구의 정치지형과 선거 전략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