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환 예비후보, 진석범 화성시(정) 예비후보 지지 선언... "민주당 승리 위해 헌신하겠다!"
장세환 예비후보, 진석범 화성시(정) 예비후보 지지 선언... "민주당 승리 위해 헌신하겠다!"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3.06 11: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최승곤기자]지난 5일 진석범 예비후보 사무실을 방문한 장세환 예비후보가 진석범 더불어민주당 화성(정)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장세환 예비후보는 화성시(을) 동탄2신도시의 예비후보로 등록하였으나, 더불어민주당이 공영운 후보를 화성시(을) 지역에 전략 단수 공천하기로 결정하면서 후보직에서 물러났다. 

화성 동탄에서 20여 년간 거주한 자수성가형 사업가이자, 사단법인 기본사회 경기본부 공동대표인 장세환 예비후보는 공영운 전 현대자동차 사장의 화성(을) 공천이 확정된 직후 "백의종군의 자세로 공 후보의 승리, 나아가 우리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헌신할 것"이라며, 당의 결정에 겸허히 수용하고 지난 활동을 내려놓겠다고 선언했다.

진석범 예비후보와 장세환 예비후보는 지지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민주당이 실사구시 통합의 김대중 정신과 원칙과 상식의 노무현 정신을 이어온 적통 정당이자, 현 정권을 심판할 수 있는 유일한 대안 정당임에 뜻을 함께한다. 총선에서 승리하여 이재명당대표를 중심으로 약자의 삶을 보듬고 특권과 반칙이 없는, 모두 함께 행복한 사회를 이루겠다”고 강조했다. 

진석범 예비후보는 전)경기복지재단의 대표이자 오랫동안 사회복지분야에서 활동한 민생․복지전문가이며, 장세환 예비후보는 (사)기본사회 경기본부의 공동대표로서 민주주의발전과 복지국가 건설을 위해 뜻을 함께 해 왔다. 

이번 지지 선언은 화성 지역구에서의 더불어민주당의 단합과 총선 승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진석범 후보는 장세환 공동대표의 지지 선언을 통해 지역사회 내에서 더욱 폭넓은 지지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호진 2024-03-06 20:22:31
진석범을 국회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