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혁 국민의힘 고양시병 예비후보, 6년 묵은 문제 해결에 주민들로부터 감사장 받아
김종혁 국민의힘 고양시병 예비후보, 6년 묵은 문제 해결에 주민들로부터 감사장 받아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4.03.0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 후보, “30년 묵은 일산 주민들의 숙원사업 해결해나갈 것”
김종혁 후보(왼쪽)가 이규재 일산 힐스테이트 킨텍스 레이크뷰 입주자대표회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고 있다.
김종혁 후보(왼쪽)가 이규재 일산 힐스테이트 킨텍스 레이크뷰 입주자대표회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고 있다.

[고양=이기홍기자] 김종혁 후보(국민의힘, 고양시병)는 지난 1일 일산 힐스테이트 킨텍스 레이크뷰 입주자대표회와 테라스 트리 상가 관리단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힐스테이트 킨텍스 레이크뷰는 고양시 도시계획상 여타 도시지구와 동일한 30% 미만의 2종 근린생활시설을 유치할 수 있으나, 시행사가 학원용도를 누락한 채 세부개발계획을 제출했다.

뒤늦게 이 사실을 안 소유주들이 2019년 용도변경을 신청했으나 고양시가 지난 6년간 학원업종 허가를 반려해왔다. 인근 주민들은 가까운 집 앞 상가를 두고, 먼 거리의 학원에 자녀를 통원시켜야 하는 불편에 시달렸다. 

김 후보는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접수하고, 지역 시의원과 함께 건물의 용도변경을 위해 노력했다. 고양시가 최근 건물의 용도변경신청을 허가했고, 주민들이 김 후보에게 감사장을 전달한 것이다. 

김 후보는 “다른 곳과의 형평성을 고려한다면 주민들이 부당한 불이익을 받아 왔다”며, “이번에 6년 묵은 문제를 해결했지만, 총선에서 승리한다면 30년 묵은 일산 주민들의 ‘손톱 밑에 박힌 가시’같은 숙원사업을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