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고양시정, 전격적 원팀 구성으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총력'
국민의힘 고양시정, 전격적 원팀 구성으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총력'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3.06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의힘 고양시정 현직 시도의원 전원이 한마음으로 선당후사를 위한 성공적인 ‘원팀정신’을 구현
- 백의종군하는 김현아 전 의원의 대승적 결단에 동참
- 김용태 후보의 선대위원장을 맡은 김현아 전 의원과 원팀으로 총력전 예고

[경인매일=최승곤기자] 국민의힘 소속 고양시정(일산서구) 현직 시‧도의원들이 5일 고양시청 4층 영상회의실 기자간담회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를 승리로 이끌기 위해 원팀을 구성하여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양시정 시‧도의원 일동은 당의 결정에 대승적으로 승복하고 국민의힘 승리를 위해 김용태 후보의 선대위원장을 맡은 김현아 전 의원과 끝까지 함께 선거운동을 하기로 힘을 모았다.

김완규 의원은 “이번 고양시정 시‧도의원 일동의 행보는 백의종군하는 김현아 전 의원의 숭고한 정치적 결단을 존중하며 한동훈 위원장이 강조한 ‘선당후사’, ‘원팀정신’ 구현을 실현하기 위함입니다.”라고 전했다.

김현아 전 의원은 전략 공천된 김용태 후보의 선거 준비 시간이 부족한 점을 감안하여 국민의힘 수복을 위해 선거사무소, 당 조직, 선거 스텝 등 일체를 인수인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김용태 후보도 김현아 전 의원의 국민의힘 승리를 위한 결단에 경의를 표하며, 대오 이탈 없이 끝까지 함께한 고양시정 시‧도의원 일동의 정치 행보에 찬사를 보냈다.

한편 김용태 후보의 선거사무소는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일산을 방문하는 11일(월요일)에 맞춰 개소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