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11일부터 청약 진행 나서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11일부터 청약 진행 나서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3.0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역조감도
광역조감도

[경인매일=최승곤기자]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에 소재한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가 오는 11일부터 청약 일정에 나선다.

3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에는 1순위, 13일에는 2순위, 20일에는 당첨자 발표가 예정돼있으며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당첨자 서류접수가 진행된다. 계약은 4월 2일부터 4일까지다.

지난달 28일 그랜드오픈한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는 대지면적 3만8,317㎡, 지하 4층, 지상 29층, 총 912세대의 규모를 갖췄다. 전용면적은 실 거주 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은 59㎡, 74㎡, 84㎡ 등으로 구성되며 4BAY 구조(일부) 등 프리미엄 특화 설계를 적용한 가운데 전 세대가 남향 위주 배치로 조망과 채광이 우수하다. 

이외에도 또한 넓은 동간 거리를 이루어 프라이버시 보호에도 효과적이며 펜트리 및 드레스룸 설계,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 조성 등을 통해 학령기 자녀를 키우는 부부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았다는 평이다.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는 반세권에 따른 미래 가치와 더불어 우수한 입지 조건을 보유하고 있다. 먼저 단지 기준 1km 이내에 에버라인 명지대역, 김량장역이 위치해 있다. 또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인IC,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등의 진출이 수월해 서울, 지방 접근성이 탁월하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 등 지속적인 광역교통망 확충으로 지가 상승 및 수도권 접근성 향상도 기대할 수 있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강점이다. 아파트 단지에서 역북지구 상업시설이 가까워 이마트, 롯데마트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용인시청, 세무서, 경찰서, 법원 등 주요 관공서가 인접해 있다. 차량 10분 거리에는 용인세브란스병원이 자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돌봉산, 등산로 및 산책로도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무엇보다 소공원, 어린이공원 등 단지 내 녹지 비율이 법정 기준(15%)을 훌쩍 뛰어 넘는 38.73%으로 집계돼 푸른 아파트 단지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관계자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청약 일정이 준비돼 있다”며 “실 거주 수요층 뿐 아니라 투자자들도 당 현장의 미래가치를 보고 관심을 가져주시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