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진해성 팬클럽 해성사랑인천지역방, 인천 미추홀구에 후원금 및 부식 전달
가수 진해성 팬클럽 해성사랑인천지역방, 인천 미추홀구에 후원금 및 부식 전달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3.08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트 가수 진해성 팬클럽 ‘해성사랑인천지역방은 8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후원금 120만 원 및 라면 40박스를 인천 미추홀구 구청장 이영훈 에게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미추홀구청

[인천=김정호기자]트로트 가수 진해성 팬클럽 ‘해성사랑인천지역방은 8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후원금 120만 원 및 라면 40박스를 인천 미추홀구 구청장 이영훈 에게 전달했다.

박은희 지역장은 “진해성의 데뷔 12주년을 맞아 회원들과 함께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뜻깊은 기부활동에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영훈 구청장은 “지역주민을 위한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 및 라면은 학산나눔재단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가수 진해성은 2012년 데뷔 이래 불후의 명곡 전국트롯체전 리벤지 특집 우승, 2023년 미스터트롯2 3위를 기록하며 트로트 스타 반열에 올라 지역행사와 콘서트 등을 포함한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