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행숙 예비후보 동국대학교 윤재웅 총장 만나 ‘검단 의료복합시설 설립’ 제안서 전달
이행숙 예비후보 동국대학교 윤재웅 총장 만나 ‘검단 의료복합시설 설립’ 제안서 전달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3.10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재웅 총장, 검단주민과 상생 할 수 있는 긍정적 검토 약속
사진제공=국민의힘 이행숙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캠프 

[인천=김정호기자]국민의힘 이행숙 (인천 서구 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검단에 상급의료기관인 대학병원과 대학교 유치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10일 밝혔다.

이행숙 예비후보는 지난 8일 동국대학교 윤재웅 총장을 만나 '인천 서구 검단 의료복합시설 설립 제안서'를 전달하고 대학병원 유치 필요성을 설명했다.

윤재웅 총장은 이 예비후보의 제안에 깊은 관심을 갖고 “검단주민과 상생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적극 검토하겠다.”는 긍정적인 답변을 내놨다.

이 예비후보가 전달한 '인천 서구 검단 의료복합시설 설립 제안서' 추진배경에는 인천시 민선 8기 정책방향 및 행정체계 개편 등 여건 변화를 고려해 ‘변화와 혁신’에 중점을 두고 아라뱃길 북측인 계양구, 서구지역의 장래 발전 구상을 위해 ‘초일류 도시 인천 북부 종합발전계획’ 수립의 완성을 위해서는 대학병원과 교육의 질 개선 및 대학 유치의 필요성이 담겨있다.

이 예비후보는 “동국대학교 윤재웅 총장을 만나 검단에 대학병원의 필요성에 대해 제안하고 왔다. 긍정적 답변을 들었고 재단을 통한 명문학교 같은 교육에 관한 내용들도 이야기 했다. 아이 키우기 좋은 검단, 살기 좋은 검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