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수의원, 법률소비자 연맹이 뽑은 공약이행우수의원 선정
유동수의원, 법률소비자 연맹이 뽑은 공약이행우수의원 선정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3.11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동수 의원“더 빠른 계양, 더 큰 계양, 더 강력한 3선의 힘으로 유동수가 계양시대를 완성하겠다”
사진제공=계양구갑 유동수 예비후보 사무소

[인천=김정호기자]인천 계양구갑 유동수 예비후보가 법률소비자 연맹이 선정한 제21대 공약이행우수의원으로 선정 됐다고 11일 밝혔다. 

민주당 의원 중 상위 10위 안에 포함되었고 인천지역 의원 중 가장 높은 공약 이행률로 1등의 쾌거를 이뤘다.

유동수 의원은 ▲서울지하철 2호선 연결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교육도시 조성 ▲서부간선수로 친수공간 조성 ▲주차공간 확보와 도시재생을 통한 주거환경 개선등을 지난 총선에서 공약했고 차질없이 추진해 나가고 있다.

유 의원은 법률연맹 선정 제20대·제21대 국회 4년 종합의정평가 대한민국 헌정대상 2회 수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선정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21대 4년 연속 수상, 국정감사 NGO모니터단 선정 우수의원 21대 4년 연속 수상하는 등 당과 언론에서 우수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았다.

또한 유 의원은 국회 정무위원회 간사,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수석 부의장 등을 역임했고 현재 원내 정책수석부대표,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간사를 맡아 각종 현안을 면밀히 진단해 정책적 해법을 제시하는 정책통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유동수 의원은 "공약은 계양시대 완성을 위한 계양구민과의 약속이며, 이를 지켜나가는 것은 국회의원의 책임과 의무"라면서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유 의원은“지난 8년간 계양의 일꾼으로서 열심히 뛰었다. 내가 선택한 내 고향, 계양의 발전을 위해 또 한번의 도전을 하려고 한다.”며 “더 빠른 계양, 더 큰 계양, 더 강력한 3선의 힘으로 유동수가 계양시대를 완성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