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 ‘스프링힐스CC 골프장’ 증설 환경영향평가 주민의견 수렴
고양시 , ‘스프링힐스CC 골프장’ 증설 환경영향평가 주민의견 수렴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4.03.1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월 14일 환경영향평가 설명회 개최... 4월 23일까지 의견 접수 받아
(사진=고양특례시)
(사진=고양특례시)

[고양=이기홍기자] 고양특례시는 주민의견 수렴을 위해 환경영향평가서 초안 내용에 대한 의견을 오는 4월 23일까지 접수받는다.

시는 고양스포츠(스프링힐스CC)가 제출한 일산동구 산황동 소재 골프장 증설 계획이 담긴 환경영향평가서 초안을 지난 3월 5일부터 시민들이 열람할 수 있도록 고양시청 도시개발과, 주교동·풍산동 행정복지센터에 비치했다. 

또한 환경영향평가정보지원시스템에도 등재해 온라인으로 시민들이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환경영향평가서 초안은 4월 16일까지 열람이 가능하며, 초안 내용에 대한 시민의 의견은 4월 23일까지 접수받는다.

이번 환경영향평가서 초안은 '환경영향평가법'에 따라 기간이 만료된 당초 환경영향평가 내용을 재평가 해 골프장 증설 계획이 주변지역 환경에 미치는 영향 등이 담겨져 있다.

이와 더불어 3월 14일 오후 2시에는 일산동구청 대회의실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고양스포츠에서 환경영향평가 설명회를 개최한다. 골프장 증설계획과 관련한 환경영향평가에 대해 시민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골프장 증설 계획과 관련하여 그동안 환경문제로 많은 갈등을 빚어왔는데 이번에 환경영향평가 재협의를 진행하는 만큼 환경문제로 인한 갈등이 더 이상 없도록 합리적 의견이 많이 제시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