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공동선대위원장, 이행숙 인천 서구 병 예비후보 힘쌘캠프 격려방문
안철수 공동선대위원장, 이행숙 인천 서구 병 예비후보 힘쌘캠프 격려방문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3.12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 의원‘검단을 가장 잘 아는 예비후보 검단을 바꿀 적임자는 바로 이행숙 예비후보’
사진제공=이행숙예비후보 선거캠프

[인천=김정호기자]오는 4월 10일 제22대 총선에서 국민의힘 소속으로 경기 성남분당갑에 출마하는 안철수 공동선대위원장이 이행숙 인천 서구병 예비후보 선거 사무실을 방문해 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12일 오후 이행숙 힘쎈캠프를 방문한 안철수 공동선대위원장을 만나기 위해 이행숙 예비후보 지지자 300여명이 몰려 이들 두 예비후보 이름을 연호하며 북새통을 이뤘다.

안철수 공동선대위원장은 "이행숙 예비후보는 국민의힘에서 검증된 공천을 받고 최초의 인천광역시 여성부시장으로 지금 검단을 가장 잘 아는 예비후보가 누구냐 바로 이행숙 예비후보다"며 "인천 최초의 지역구 여성 국회의원으로 꼭 만들어주셔서 인천의 힘이 곧 여성의 힘이라는 것을 보여달라“고 말했다.

이어 ”이행숙 예비후보는 인천을 위해 당을 위해 어떤 일을 마다하지 않고 묵묵히 최선을 다하던 사람"이라며 "지금 검단은 수도권에서 가장 젊은 세대가 사는 지역으로 이제는 검단만을 위해 일할 사람 바로 이행숙 예비후보가 당선되어야 검단 지역의 발전을 10년 앞당길수 있다.“며 이행숙 예비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안 공동선대위원장은 ”이행숙 예비후보는 검단 지역의 현안은 세세한 부분까지 다 알고 있고 지역 발전과 변화를 위한 플랜을 많이 가지고 있다"며 "내용은 말할수 없지만 이행숙 예비후보가 검단지역에서 당선이 된다면 검단은 반드시 변화할거라 생각한다.“며 끝을 맺었다.

이행숙 예비후보는 "안철수 공동선대위원장의 깊은 격려에 감사드린다. 검단에서 꼭 당선되어 당의 승리에 일조하겠다.”며 “검단의 시간은 지금부터라며 반드시 검단의 변화를 보여 검단 시민분들이 검단에 사는 것이 하나의 자부심이 될 수 있는 검단을 만들겠다.”고 화답했다.

이 예비후보는 내일부터 순차적으로 공약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며 첫 번째 교육정책 공약을 발표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