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창규 전 부평(을)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이현웅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 선언
강창규 전 부평(을)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이현웅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 선언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4.03.1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현웅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인천=임영화기자]강창규 전 인천 부평(을) 국민의힘 당협위원장이 부평(을) 이현웅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를 전격적으로 선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지난 3월 2일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로부터 기존 공천 신청자 3명이 모두 컷오프 된 지역인 인천 부평을에 우선추천(전략공천)됐다.

강 전 위원장은 “작금의 부평은 어지럽고 혼돈에 빠져 있는 ‘혼용무도’의 시대라” 며, “마지막 남은 의회권력 교체를 위해 밀알로 돌아가 새시대 새인물에게 중차대한 책무를 맡기겠다” 며, “이 예비후보와 함께 백의종군 하겠다“고 전격적으로 지지를 표명했다.

이어 강 전 위원장은 ”이젠 새인물 이현웅 후보와 함께 부평의 희망찬 새시대가 열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끊임없는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국민의힘 당원과 유권자들에게 간곡히 호소했다.

이 예비후보는 “그동안 부평시민을 위해 헌신하신 강 전 위원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부평의 정권교체라는 공통 목표 아래 힘을 모아주신 강 전 위원장님의 결단과 부평시민들의 뜨거운 열망을 모아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