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연 후보, 복지 공약 발표
정승연 후보, 복지 공약 발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3.14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민이 절실히 원하는 ‘연수 맞춤공약’ 제시
사진제공=정승연 국민의힘 연수구갑 국회의원 후보 선거캠프

[인천=김정호기자]정승연 국민의힘 연수구갑 국회의원 후보는 14일, 여섯 번째 공약으로 복지공약을 발표했다.

정 후보의 복지공약은 ‘연수복지 행복시대’라는 슬로건 아래 주민 모두가 안심하고, 안전한 연수를 만들기 위한 비전이 담겨있다.

구체적인 공약으로는 △연수구 ‘국제안전도시 인증’ △치매안심마을 확대 △어르신 목욕·이발비 지원 및 보훈수당 인상 △아이돌봄 밤 8시까지 확대 및 육아부담 경감 △마약청정지대 조성 △시민경찰·자율방범대 지원 △의료인력 확충 및 인천적십자병원 역할 강화 △공공심야 약국 추가 지정 및 운영시간 확대 △연수소방서·보훈회관 신속 건립 등을 제시했다.

이에 더해 정 후보는 △경로당 주7일 점심 제공 △치매 국가책임 강화 △육아휴직 급여상한 상향 등 국민의힘 중앙당 총선 공약을 소개했다.

정승연 후보는 “재난이나 안전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증대되고, 고령화에 따른 복지 수요가 증가하는 등 안전·안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중앙당 차원의 총선 복지공약과 함께, 연수구의 특성에 맞는 연수구민이 절실히 필요로 하는 연수형 복지공약이 같이 고민되어야 한다는 취지에서 이번 공약을 발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정승연 후보는 연수구민들이 절실히 필요로 하는 생활밀착형 정책공약을 발표하며 정책행보를 지속할 것을 예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