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행숙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어
이행숙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어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3.18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단주민, 시민각계각층 1000여명 참석‘한목소리 주문’
이행숙 예비후보 “검단이 도약하느냐, 다시 4년을 헤매느냐 갈림길, 당선으로 보답해 봉사하겠다”약속
사진제공=이행숙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인천=김정호기자]국민의힘 이행숙 국회의원 예비후보(인천시 서구병)가 지난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18일 밝혔다.

이행숙 예비후보는 “8년의 인고의 시간을 지나며 오랜세월 동안에 이 지역에서 정말 열심히 일을 해보려고 했지만 제가 부족한게 많았다. 그러나 저는 끝까지 우리 지역을 지켜서 이 자리에 온 것 같다”고 인사말을 시작했다.

이날 이 예비후보는 “제가 부시장으로 있을 때도 검단을 포함한 북부권 개발계획에 직접 관여했다”며 “이제는 검단 발전을 위해서 제 역량과 시간을 쏟아 부어 검단이 북부권 중심으로 발전하는데 실천하지 못할 공약이 아닌 실현 가능한 공약으로 검단을 인천의 중심지로 만들어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힘줘 말했다.

이행숙 예비후보의 대표 공약으로는 북부권종합발전계획 완성, 소아과가 있는 대학병원 유치, 젊은 세대 교육을 위한 특목고 설치, 9호선 연장 3년 안에 완성 등을 제시하며 “검단 해결사인 저 이행숙만이 할 수 있다“며 ”실망시키지 않는 정치인, 내가 뽑아놨더니 일 잘한다는 말을 듣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아울러 검단에 갓 전략공천으로 들어온 후보를 확실히 이기겠다”며 “오늘 이 자리를 찾아주셔서 격려와 지지를 보내주시는 이 순간을 잊지 않고 4·10 총선에 꼭 승리해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