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장곡도서관, 통합데스크 공사로 어린이자료실 임시 휴관
시흥시 장곡도서관, 통합데스크 공사로 어린이자료실 임시 휴관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4.03.20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시흥시)

[시흥=권영창기자] 시흥시 장곡도서관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시설 개선을 위한 통합데스크 공사로 어린이자료실을 임시 휴관한다.

이번 공사는 통합데스크 이전 및 집기 재배치를 통해 증가하는 정보서비스 업무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어린이자료실의 활용성을 높이고자 추진됐다.

임시 휴관 기간에는 상호대차 서비스 및 1층 어린이자료실 도서 대출 및 열람 등 시설 이용이 불가능하고, 상호대차 신청은 3월 22일부터 3월 26일까지 중단된다. 단, 신청 중단 기간 이전에 신청한 상호대차 도서는 2층 종합자료실에서 받을 수 있다.

또한, 2층 종합자료실 소장 도서와 희망 도서, 예약 도서 대출 및 다른 도서관에서 대출한 도서 반납, 2층 열람 공간 이용은 가능하다.

장곡도서관 임시 휴관으로 중단되는 도서관 서비스는 인근 능곡도서관과 관내 공립작은도서관을 방문하면 이용할 수 있다.

장곡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통합데스크 공사로 장독도서관의 일부 서비스가 중단되고 소음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도서관 이용자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 장곡도서관은 시설 개선 공사 후 더욱 편리한 양질의 정보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장곡도서관 임시 휴관에 대한 자세한 사항 문의는 시흥시 도서관 누리집을 이용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