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성실우수납세자, 법인 기획공연 50% 할인
안산시 성실우수납세자, 법인 기획공연 50% 할인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4.03.2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 성실•우수납세자, 법인을 위한 문화예술우대
-사원증 지참 시,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50% 할인
안산문화재단 전광홍보 [사진=문화재단]

[안산=권영창기자] (재)안산문화재단은 안산시 성실우수납세자로 선정된 법인과 개인에게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관람료 50% 할인 혜택을 지속한다고 밝혔다. 

성실우수납세자는 지방세를 체납하지 않고 3년 이상 계속, 3건 이상을 납부한 납세자 중 구청장의 추천을 받아 안산시 지방세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선정된 개인 30명과 법인 30개소로 매년 초 안산시로부터 안산문화재단으로 성실우수납세자 명단이 전달된다. 성실우수납세자로 선정된 개인은 신분증을 법인의 경우 공연 예매 시 사원증만 지참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증빙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이는 안산시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문화조성 장려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도시의 활력 제고에 기여하려는 안산문화재단의 의지를 담았다. 더불어 성숙한 납세문화에 기여한 법인들을 우대하여 안산문화재단 전광판에 기업명을 알리고 있다. 

이 외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운영 중인 관람료 할인제도는 장애인·국가유공자, 국가유공자 가족 우대증, 병역명문가증 , 65세 이상, 임산부, 안산행복플러스카드 소지자로 기획공연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28일 티켓오픈 예정인 대형 가족뮤지컬 ‘드래곤 하이’는 R석 7만원에서 50% 할인된 35,000원으로 1인 2매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 안산문화재단회원 10%(1인 10매), 문화릴레이, 안산시 거주자 20%(1인 2매), 문화패스, 예술인패스 30%(본인) 할인 혜택을 시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