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윤상현 후보, 외식업계 간담회 통해 현장 애로사항 점검
국민의힘 윤상현 후보, 외식업계 간담회 통해 현장 애로사항 점검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3.21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인천 미추홀구지부 외식업종사자, 윤상현후보 지지성명
- 국힘 윤상현 후보, “외식업계 활력을 찾을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나가겠다”
사진제공=국민의힘 윤상현 후보 선거캠프

[인천=김정호기자]국민의힘 윤상현 인천 동구미추홀구(을) 국회의원 후보는 21일 후보선거사무실에서 외식업계 간담회를 통해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고 정책 건의사항을 점검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외식업계 종사자들은 고질적 구인난과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해 청년 등 신규 인력수급이 원활하지 않은 문제, 외국인 요리사 국내 취업의 어려움, 근로기준법 5인 미만 사업장 적용 확대 등으로 인한 우려 등 다양한 현장의 애로사항을 전달했다.

윤상현 후보는 “코로나19 이후 어려운 경제 여건 및 임금과 물가 상승으로 삼중고를 겪고 있는 외식업계의 고충을 잘 알고 있다”면서, “외식업계에 특성을 반영한 소비활성화 지원 방안, 현장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제도개선 방안을 적극 검토해 외식업계의 활력을 찾을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한국외식업중앙회 박준 인천광역시 지회장 및 유용재 미추홀구 지부장 등 업계 종사자 20여명은 22대 총선에서 인천 동구미추홀구을 후보로 출마한 윤상현 후보에 대하여 지지를 선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