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국제병원 연수구노인인력개발센터와 MOU 체결
나사렛국제병원 연수구노인인력개발센터와 MOU 체결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3.22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사렛국제병원이 22일 연수구 노인인력개발센터와 상호 협력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나사렛국제병원

[인천=김정호기자]나사렛국제병원(병원장 이재영)이 22일 연수구 노인인력개발센터와 상호 협력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나사렛국제병원 별관 3층 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나사렛국제병원 고병영 대외협력 원장, 연수구 노인인력개발센터 정진명 센터장 등 양 기관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나사렛국제병원과 연수구노인인력개발센터는 서로 간의 협력체계를 확립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 및 기타 연계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또한, 나사렛국제병원은 연수구노인인력개발센터의 직원 및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 사업을 위한 협력지원과 홍보활동 등 어르신들의 의료복지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추진 등 지속적인 교류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연수구노인인력개발센터 정진명 센터장은 “고령 인구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시대에 어르신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 상황이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나사렛국제병원에서 건강검진 및 진료 등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복지 향상에 기여해주시는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나사렛국제병원 고병영 대외협력원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연수구 노인일자리 사업참여 어르신들의 보건의료 지원과 노인일자리 사업 발전 등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병원 차원에서도 연수구 노인인력개발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에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