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교흥 후보 민생 청취, 인천택시운송사업조합과 정책간담회 개최
김교흥 후보 민생 청취, 인천택시운송사업조합과 정책간담회 개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4.03.22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열악한 지원, 늘어나는 규제로인한 인천택시업계 위기를 극복하고자 간담회 개최
- 최창경 이사장 “김교흥 후보는 인천의 택시운송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제도개선에 앞장서 온 후보”
- 김교흥 후보 “인천 택시업계 활성화 방안 마련과 종사자 처우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사진제공=김교흥 후보 선거캠프

[인천=김정호기자]인천서구갑 총선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김교흥 후보(현 인천서구갑 국회의원)는 22일 인천택시운송사업조합과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교흥 후보를 비롯해 최창경 인천광역시 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과 20여명의 대표 조합원들이 참석해 위기에 내몰린 택시업계의 애로사항을 건의하고 정책 방향을 논의했다.

택시조합은 운수종사자 소정근로시간 산정 특례 제도, 택시 운송수입금 전액관리제, 운수종사자 수급대책, 택시부제 제도, LPG택시 후속모델 지속 생산 등이 포함된 정책건의서를 제출했다.

최창경 이사장은 “김교흥 후보는 그동안 인천 택시업계의 애로사항을 이해하고 제도 개선을 위해 진정성을 가지고 앞장서온 후보다.”며 “그동안 활동에 감사드리며, 택시업계에서도 시민들을 위한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교흥 후보도 “인천지역 택시업계의 정책 건의사항을 면밀히 검토해 의정활동을 수행해 나가겠다“며 “인천 택시 업계 활성화와 주민들이 더 편리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