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복 더불어민주당 시흥 갑 후보, 시흥시 보훈단체협의회와 정책협약 체결
문정복 더불어민주당 시흥 갑 후보, 시흥시 보훈단체협의회와 정책협약 체결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4.03.2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문정복 후보 선거사무소
사진=문정복 후보 선거사무소

[시흥=권영창기자]더불어민주당 경기 시흥(갑) 국회의원 후보 문정복은 26일 오전 시흥시 보훈단체협의회와 '보훈회관 설립을 위한 정책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협약서에는 시흥시 보훈회관 설립과 (가칭)안보기념공원 조성 추진 등의 내용이 담겼다. 아울러 당선 후 협약 이행을 점검하기 위한 정례 정책협의체 구성과 정책연대 방안도 포함됐다.

시흥시 보훈협의회는 이 자리에서 보훈가족 지원 강화 등을 요청하는 정책 제언을 문 후보에게 전달했다. 

문 후보는 "전달받은 요청사항을 공약에 반영하고 관계부처와 적극 협의해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보훈회관은 시흥시 보훈단체의 오랜 숙원사업"이라며 "보훈단체와 시민이 함께 이용하는 공간으로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건의사항을 토대로 보훈가족이 존경받는 사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협약식은 문정복 후보가 보훈단체의 요구사항을 수렴하고 이를 정책에 반영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 행보로 평가된다. 향후 보훈회관 설립 등 협약 내용이 실제 정책으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