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일산서구 김용태 후보, 이제 대화역 중앙 정류장에서 버스 타고 봄바람 맞으러 함께 갑니다
국민의힘 일산서구 김용태 후보, 이제 대화역 중앙 정류장에서 버스 타고 봄바람 맞으러 함께 갑니다
  • 이기홍 기자 kh2462@naver.com
  • 승인 2024.03.2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5차 일산서구 고양정 ‘김용태의 민원의날’ 개최
- 대화역 인근 거주 주민들과 만나 중앙분리대 버스정류장 진행 상황 점검
- 즉시 LH 관계자와 협의, 5월 안에는 반드시 해결
- 5월 31일 버스 중앙정류장에서 주민들과 함께 봄바람 맞을 버스 기다리겠습니다!!
(사진=김용태 후보실)

[고양=이기홍기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나서는 일산서구 국민의힘 김용태 후보가 대화역 인근에 거주하는 주민들과 함께 제5차 '김용태의 민원의날' 행사를 열고 ‘대화역 중앙분리대 버스정류장’에 대한 민원 해결사로 나섰다.     

김 후보는 ‘일산백병원까지 멀쩡하게 오던 버스중앙차선이 대화역 앞에서 딱 끊겨 대화역 일대가 버스와 택시가 뒤엉켜 난리이며 특히 퇴근길에는 엉망진창’이라는 민원을 듣고 바로 상황 파악에 나섰고 ‘파주 운정부터 주엽역까지 버스중앙차선 연결 작업을 LH 공사가 계획 중인데 어찌 된 일인지 계속 미뤄지고 있다’는 대답을 들었다. 

주민들 앞에 두고 바로 LH공사 관계자에게 연락한 김용태 후보는 “LH 사장이 ‘조만간’이라고 약속한 대화역 중앙분리대 버스정류장이 왜 아직도 생기지 않는 것인가? 그 ‘조만간’이 언제냐?”고 강하게 항의했고 이에 관계자로부터 “실무적인 준비 때문에 다소 늦어졌으나 5월 말까지는 반드시 될 것으로 예상한다”는 답변을 받아냈다. 

이어 김용태 후보는 LH 관계자에게 "자, 좋습니다. 지금 여기에 저를 찾아오신 주민과 5월 31일 대화역 중앙분리대 버스정류장서 버스 기다리겠습니다. 반드시 그리 될 줄 믿습니다."라고 재차 못을 박았다.

그리고 모인 주민들을 향해 “주민 여러분, 5월 31일 어디 버스 타고 가실 일 없어도 무조건 여기서 저와 다시 만나 중앙분리대 버스정류장에서 버스 타고 봄바람 쐬러 어디든 가시자구요”라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약속을 건넸다.

한편 김용태 후보는 지역 어디든, 구석구석 찾아가 '김용태의 민원의날'을 열어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그대로 정책에 반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