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병) 김현정 후보, 선거운동 첫날 새벽버스 타고 출정식
평택(병) 김현정 후보, 선거운동 첫날 새벽버스 타고 출정식
  • 서인호 기자 seouldaily@hanmail.net
  • 승인 2024.03.2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간 지역위원장을 하며 평택시민들과 삶을 공유하고 정책을 만든 준비된 후보”
▲평택(병) 김현정 후보의 평택역  출정식 모습(사진=김현정선거사무소)
▲평택(병) 김현정 후보의 평택역 출정식 모습(사진=김현정선거사무소)

 

[평택=서인호기자]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평택시(병) 국회의원 후보는 공식 선거 운동 첫날인 28일 새벽 5시 30분에 출발하는 평택여객 1220번 버스 첫차를 타고 새벽을 여는 시민들을 만나며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돌입했다.

김 후보는 민주당 300여 명의 지지자와 평택시민들이 모인 평택역 낮 12시에 진행된 출정식에서  윤석열 정권 심판과 새로운 평택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선수교체의 필요성을 주장하며, 본인이 평택의 새로운 일꾼으로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출정식 연설을 통해 “윤석열 정부 2년 동안 민생은 힘들었고 시민의 삶은 벼랑 끝으로 내몰렸다”라면서 “채상병 사망사건 수사외압 의혹, 김건희 여사 명품백 수수 의혹 등 불공정과 비상식으로 점철된 윤석열 정권과 집권 여당인 국민의 힘을 평택시민들이 심판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4년간 지역위원장을 하며 평택시민들과 삶을 공유하고 정책을 만든 준비된 후보”라고 말하면서,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등을 통해 정치적 경험이 풍부하고 지역을 잘 아는 자신이 평택의 변화를 만들 적임자라고 주장했다.

평택역 앞에서 출정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한 김현정 후보는 집중 유세와 유세차 순회, 도보 거리 인사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서인호 기자
서인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seouldaily@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