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박재순 수원무 후보 "반드시 승리, 숙원사업 해결할 것"
국민의힘 박재순 수원무 후보 "반드시 승리, 숙원사업 해결할 것"
  • 최승곤 기자 ccckon@naver.com
  • 승인 2024.03.2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최승곤기자]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시 무 국회의원 후보는 제22대 총선 공식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오전11시 권선동 이마트 (시외버스터미널) 앞에서 시도의원들과  박재순 후보를 지지하는 시민들과 함께 출정식을 가졌다.

출정식에는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 경기도당 선대위 공동본부장인 김희겸 전 경기도행정부지사,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이애형 의원, 경기도의회 문병근 의원, 수원특례시의회 최원용, 이찬용 의원 등이 참석해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시민들께서 상대 후보는 지난 12년 동안 시장을 한 사람이다. 그 동안 뭘 했나? 우리 지역을 위해 제대로 한 일이 없는데 시장 임기 다채우고도 못한 걸 이제 하겠다는 건가? 지역민들을 무시하는 거 아닌가? 도대체 안한건지 못한건지 반드시 이겨서 심판해 달라는 요청이 하늘을 찌른다.”면서 반드시 승리해서 숙원사업을 해결해 저들의 무능함을 입증해 보이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박재순 후보는 세비 환원으로 나눔의 실천은 물론 영통 소각장 이전, 수원 군공항 이전, 등을 강조하며, 지난 지방선거 승리와 이번 국민의힘 당내 경선에서 당원들은 물론 일반 시민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통해 공천이 확정되었듯 함게 이겨본 시도의원들과 당원 및 지지자들이 모두 합심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천명했다.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시 무 국회의원 후보는 ”수원 군공항 이전 본격 추진 및 피해지역 보상 강화와 영통 소각장 이전 등  지역의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정부와 집권여당의 힘을 시민들게 오롯이 돌려드리겠다.며 “듣기 좋은 말로 피하지 않겠다. 머리를 깍든 단식을 하든 반드시 답을 찾겠다.”고 굳은 결의를 내비쳤다.

끝으로 “더 나은 내일을 위해서 ‘반도체 통합 행정청’을 신설해 우리 지역에 유치하겠다.”면서 “국민의힘 후보 박재순, 여당 국회의원이 되어 우리 지역을 위해 모든 걸 바쳐 이뤄내 보이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시 무 후보는 대표공약으로 △수원군공항이전 본격 추진 및 피해지역 보상강화 △영통 소각장 이전 및 피해 보상 지역 확대 △반도체 통합행정청 신설 및 유치 △서울 지하철 3호선 권곡사거리역 연결 △인동선 조기완공 △예술고 유치 △체육문화 복지센터 건립 △재개발 재건축 리모델링 적극 지원 선도지구 지정 △어린이24시 전문병원 & 난임지원 확대 및 센터 신설 등을 제시했다.

박재순 예비후보는 지난 4년간 수원(무) 당협위원장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아너소사이어티 경기도 공직자 1호로 지역에 봉사를 꾸준히 하고 주민과의 소통도 꾸준히 하며, 수원 군 공항 이전 문제, 영통 소각장 이전 문제 등 가시 적 성과를 내고 있으며, 불체포 특권 포기는 물론 4년간 세비환원을 가장 먼저 서약하였다.

6명의 도·시의원은 20년간 민주당이 집권하며 지역의 발전과 성장이 멈춘 수원(무) 지역에 절실한 변화가 필요하고, 그 불편함은 오롯이 주민들이 겪고 있다며, 지난 4년간 흩어진 당협을 수습하고 제20대 대선 승리에 이바지하였으며,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는 경기도선대위 공동선대본부장을 맡아 민주당의 강세 지역에서 과반수 이상의 도·시의원을 배출해 이기는 선거의 주축이 되었다. 고 말하며 중앙당에서의 지역을 모르는 후보의 낙하산 불공정공천으로 인한 총선 실패를 염려하며, 이런 도·시의원들의 마음을 알아달라고 호소하였다. 또한 수도권 탈환을 위해 중앙당의 모든 힘을 모아 달라고 촉구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