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리어컨설팅-취업뽀개기, MOU 체결
(주)커리어컨설팅-취업뽀개기, MOU 체결
  • 강주희 기자 juhee4445@naver.com
  • 승인 2024.03.29 15: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애설계 기반의 커리어컨텐츠전문기업인-150만 진로, 취업, 이직, 재취업 정보제공 커뮤니티
(주)커리어컨설팅과 취업뽀개기 MOU 체결. 사진 = 취업뽀개기
취업뽀개기의 이준호 대표와 (주)커리어컨설팅의 권미경 대표(주) MOU 체결. 사진 = 취업뽀개기

(주)커리어컨설팅의 권미경 대표는 25년 사회생활 중 한국을 대표하는 취업포털 기업들에서의 직장 생활 경험들과 대학교, 기업 현장에서 진로, 취업 및 면접 교육 및 상담 경험 나아가 공공기관 면접관 양성과 현장 경험을 통해 체득된 노하우를 반영해 개발한 콘텐츠 보급에도 함께하기로 했다.

책, PPT, 10여 가지 전직 및 재취업, 창업, 창직, 귀농귀촌 관련 교육도구 개발을 완성도를 높혀 강사 코치 양성은 물론 그들로 하여금 대학교, 공공기관, 대기업, 희망퇴직, 조기퇴직, 정년퇴직자들을 중심으로 하는 B2G, B2B, B2C 전문교육까지 확장해가고 있는 취업뽀개기의 교수설계 및 맞춤 운영능력이 더해져 대한민국의 생애설계를 중심으로 하는 커리어 미션 트레이닝 사업의 전략적 파트너로 함께하기로 했다. 

개발되어 보급하고 있는 면접교육 콘텐츠, 경력개발 콘텐츠, 퇴직자 중심으로 구성한 전직 및 재취업 콘텐츠, 생애설계 기반의 진단툴을 모바일 버전으로 개발하여 함께 보급한다. 

대한민국의 희망, 조기, 정년퇴직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생애설계교육 프로그램은 1박2일 16시간 코스로 정평이 나있으며 웰니스N잡러센터-재취업뽀개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취업뽀개기가 후원하는 엔젤리더드림첼린지프로젝트로 진행되는 꿈공모전, 꿈파티, 꿈멘토링, 꿈미션트레이닝, 재능기부11조 실천운동에 동참하는 차원으로 직무중심의 멘토들을 함께 발굴하고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비움 2024-03-29 19:09:15
생애설계 교육에 관심있는 1인으로서 (주)커리어컨설팅의 생애설계 진단툴이 모바일로도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기대되네요!!!
재취업뽀개기를 통해 확장되어 은퇴예정자들이나 전직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