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오디오 골드문트 엔트리급 메티스 라인 출시
하이엔드 오디오 골드문트 엔트리급 메티스 라인 출시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1.04.05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 갤러리(대표 나상준, http://www.audiogallery.co.kr)에서 스위스의세계적인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GOLDMUND(골드문트)사의 ‘METIS LINE(메티스 라인)’을 출시한다.

골드문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METIS 라인은 골드문트의 명품 사운드는 그대로 적용하되, 무엇보다 가격이 합리적이라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명품 혼수 가전을 찾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METIS 라인의 가격은 500만원~1000만원대로, 최저 2억원대부터 시작하는 기존 골드문트 프리미엄 라인을 고려했을 때 최고 명품 오디오를 소유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엔트리 제품이라 할 수 있다.

METIS LINE은 세계적인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의 명성답게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전달한다. 신호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불필요한 진동을 잡아주는 뛰어난 ‘매커니컬 그라운딩’ 구조가 그대로 적용되어 안정된 음감을 제공하며, 또한, 재생주파수 대역이 넓어(10hz~200khz) 뛰어난 하이스피드 사운드를 구현해 낸다. METIS LINE은 ▲Metis 2 프리앰프, ▲Metis 3 아날로그 스테레오 파워앰프 ▲Metis 5 아날로그 인티앰프 ▲Metis 10 프로세서 ▲Metis 서브 우퍼 ▲ Metis 스피커로 구성되어 있다.

디자인 역시 젊은 신혼부부들의 감각을 고려했다. 실버 컬러가 조화를 이룬 골드문트 특유의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다. 특히, 롤렉스 및 파텍 필립 등 세계적인 명품 시계와 동일한 마감재를 사용하여 정교하게 조각된 외장 디자인은 METIS LINE의 고급스러움을 더욱 부각시킨다.

GOLDMUND의 공식 수입 업체 오디오 갤러리 나상준 대표는 “이번 METIS LINE은 기존 골드문트 사용자의 세컨드 오디오로도 좋지만, 그동안 가격으로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올 봄 신혼 부부를 위한 명품 혼수 가전으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제품 METIS LINE은 GOLDMUND의 공식 수입업체인 오디오 갤러리에서에서 판매된다.

소비자 문의 전화 02-926-9085

경인매일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