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 재능 맘껏 뽐내세요"
"청소년들 재능 맘껏 뽐내세요"
  • 박주용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1.04.1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동구, 동아리축제 · 그림그리기 대회 참가자 모집

인천 남동구는 5월 청소년 달을 맞아 오는 5월 10일 인천대공원 내 야외극장에서 ‘2011년 청소년 동아리축제  및 그림 그리기대회’ 개최계획과 관련, 행사부문별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부문은 댄스·가요 부문(가요,밴드), 장기자랑 부문과 그림그리기 대회 등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신청자를 접수하고 있으며, 신청기간은  오는 29일까지, 그림그리기 대회는 행사 당일 접수도 가능하다.

참가자격은 남동구 거주 또는 소재 학생으로 그림그리기는 초·중학생, 댄스·가요, 장기자랑 부문은 초·중·고등학교 또는 청소년 시설 동아리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개별 또는 단체별 단위로 남동구 홈페지(www.namdong.

go.kr)에 접속 후 새 소식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남동구청 아동청소년과(☎ 032-453-5870, 팩스: 032-453-5869)로 우편 및 팩스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한편, 구는 댄스·가요, 장기자랑 각 부문의 참가 신청 팀이 6개팀 이상일 경우는 5월 7일 남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예선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시상은 그림그리기 대회 50명, 청소년 축제 2개 부문 12개팀에 대하여 각 부문별 (대상, 금상, 은상),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그 동안 청소년 육성·발전에 기여한 모범청소년과 육성유공자에 대해 구청장 표창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경연대회 입상 동아리에게는 2012년 동아리보조금 지원 사업 심사 시 가점이 부여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청소년 금연상담, 음식문화 개선 홍보 및 다문화 홍보관 운영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활동이 다수 포함되어 청소년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유익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