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상견례 200만 돌파
위험한 상견례 200만 돌파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1.04.20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봉 4주차에도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로 지속적인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국민 코미디 <위험한 상견례>(제공/배급_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l제작_전망좋은 영화사l감독_김진영l주연_송새벽, 이시영)가 [공형진의 씨네타운]과 함께하는 오피스 어텍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지친 당신의 사무실에 활력을 선물합니다!
200만 돌파를 목전에 둔 <위험한 상견례>가 간식을 쏜다!

개봉 4주차에도 지속적인 흥행 열풍으로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국민 코미디 <위험한 상견례>가 [공형진의 씨네타운]과 함께 오피스 어텍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4월 18일(월)부터 응모를 시작해 23일(토)에 마감하는 <위험한 상견례>의 오피스 어텍 이벤트는 25일(월) 사연이 당첨된 사무실 한곳에 사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있는 피자 20판을 전달할 예정이다.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국민 코미디로 등극한 <위험한 상견례>가 마련한 이번 오피스 어텍 이벤트는 웃을 일 없이 힘든 요즘을 살고 있는 직장인 관객들에게 영화의 빵 터지는 재미뿐만 아니라 간식을 나눠 먹으며 동료들과 다시 한번 파이팅 할 수 있는 훈훈한 시간까지 선물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모은다.

충무로의 블루칩 송새벽과 차세대 에이스 이시영 그리고 최고의 연기파 배우 백윤식, 김수미, 김응수, 박철민, 김정난, 정성화까지 대한민국 코믹 본좌들의 코믹 연기 앙상블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위험한 상견례>. 이들이 펼치는 우연에서 비롯되는 코믹 에피소드들은 억지스러운 설정이 아닌 자연스러운 유머로 한 순간도 쉴 틈 없는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상견례’라는 친근한 소재로 전 세대 남녀 관객 모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착한 코미디를 그려낸다. 또한 영화의 배경이 되는 80년대의 아이템과 추억의 명곡들은 1, 20대 관객들에게는 신선함을 3, 40대 관객들에게는 아련한 추억을 불러 일으키며 다양한 측면의 깊은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다홍(이시영 분)을 향한 일편단심 현준(송새벽 분)에게는 그 무엇보다 힘든 난관이 있었으니 바로 그녀의 가족들! 범상치 않은 포스로 현준을 시험하는 아버지(백윤식 분)와 어머니(김수미 분) 그리고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오빠(정성화 분)와 고모(김정난 분), 대식(박철민 분)까지.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한 남자의 코믹 어드벤쳐 <위험한 상견례>는 2011년 3월 31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반가운 웃음 핵폭탄을 선사하고 있다.

경인매일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