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문화 저변확대‘잰걸음’
안전문화 저변확대‘잰걸음’
  • 김해수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2.01.1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 안전검검의 날 캠페인

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겨울철 재난 없는 동두천시 건설과 안전문화 저변 확대와 정착을 위하여 생활 속의 전기·가스안전 상식과 건설, 건축현장의 전기안전사고 예방 안내문등 겨울철 각종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한국전기안전공사 경기북부지점, 한국전력공사 동두천지점, 지역자율방재단의 재난통신지원단, 방범기동 순찰연합회, 자원봉사센타 등과 합동으로 제190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지난 17일 오후2시에 신시가지 사거리에서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오세창시장을 비롯하여 민간단체 뿐만 아니라 동두천시의 전기안전과 전력공급을 책임지고 있는 한국전기안전공사, 한국전력공사 등 약 50여명이 참여하여 설(1월 23일)을 대비해 사고 없는 안전한 겨울철을 보낼 수 있도록 각종 전단지, 홍보물품 물티슈와 한국전기안전공사 지원으로 고무장갑을 길가는 시민에게 나누어 주었다. 또한 한국전력공사는 각종 전기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특별히 제작된 전기안전사고 방지 전단지를 시민들에게 배부 안내했다.
동두천시 재난관리과는 시민들이 안전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기 위해서는 우리주변의 작은 안전생활 실천만으로 각종 재난을 미연에 방지가 가능하기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동두천 김해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