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언니,오빠와 함께하는 영,중, 일어그림책읽기 스토리텔링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언니,오빠와 함께하는 영,중, 일어그림책읽기 스토리텔링
  • 김해수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2.03.1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꿈나무정보도서관은 오는 3월 24일부터 6월 9일까지 영어?중국어?일본어 그림책스토리텔링 상반기 수업을 6~7세부터 시작하여 초등 4학년까지 대상으로 시작한다.

4년째 진행되는『영,중,일어 그림책 스토리텔링』수업은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 재나동아리(재능나눔)에서 활동하는 학생들의 자원봉사 형태로 이루어지는 수업으로 동두천시에 거주하는 외국어에 호기심을 갖기 시작하는 6세~ 7세 어린이와 초등1~4학년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어려서부터 외국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 긍정적인 마인드를 심어주고 동두천시 명문고에 재학 중인 언니 오빠들에 대한 역할모델을 제시하고자 한다.

2회에 걸쳐 동두천외고 원어민 선생님이 오셔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고 5월경에는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에 견학을 갈 예정으로 어린이들이 충분히 지역명문고를 방문하여 꿈을 키울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동두천관내 어린이로서 모집 인원은 영어수업에 6-7세 20명과  초등학교 1-2학년 20명이며 중국어 3~4학년 20명, 일본어 2~4학년  각각 20명씩 각 1시간씩 매주 토요일 오후 2시-4시까지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재 온라인 접수중인 본 프로그램은 19일(월)까지 홈페이지(http://dreamddclib.net)에 접수하거나  2층 꿈나무자료실에서 접수하면 된다.
동두천 김해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