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북부청, 달라진 아침방송으로 소통 릴레이 시작
경기도 북부청, 달라진 아침방송으로 소통 릴레이 시작
  • 권태경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2.03.21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예창근 행정2부지사가 청내 아침방송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경기도 북부청은 3월 21일 방송한 청내 아침방송에 예창근 부지사가 첫 번째로 출연해 부지사로 취임해 겪었던 경험과 느낌에 대해 생생하고 솔직하게 이야기  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예부지사는 “경기도 북부청에 8개월 가까이 근무하면서 부임 후 처음 이룩한 ‘수원 비상활주로 이전사업’과 유래가 없었던 집중호우에 선제 대응하여 경기도 북부지역 수해 피해를 줄일 수 있었던 일들이 보람되었다.”며, “자신의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또한, “오늘부터 시작하는 청내 방송 직원 참여 릴레이에 간부 공무원 등 모든 직원들이 참여해 직원간 소통의 장으로 정착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방송을 청취한 한 직원은 “매번 주요 행사나 회의에서만 부지사를 볼 수 있었고, 가까이 하기에는 너무 먼 당신이란 생각이 강했는데, 이번 방송을 듣고 부지사의 서민적인 모습을 보고, 한걸음 가까워지게 되는 느낌을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매일 아침 ‘톡톡 아침을 여는 상큼한 방송’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청내 방송은 앞으로 매주 수요일 오전 8시45분부터 15분간 직원들이 참여해 릴레이 방식으로 공직생활의 체험과 느낌을 음악과 함께 나누면서 진행하게 된다.
특히, 3월말부터는 ‘직원생일 축하방송’이 함께 진행돼 직장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드는 소통의 중심 매개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의정부 권태경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