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마술세계로의 초대
환상의 마술세계로의 초대
  • 경인매일 webmaster@kmail.com
  • 승인 2007.02.01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교육문화회관서 김민형의 '매직콘서트' 개최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욕구 충족과 삶의 질을 항상 시키기 위하여 매월 셋째주 토요일에 눈높이 맞춤공연을 기획했다.

오는 10일 오후 3시 싸리재홀에서 열리는 올해 두 번째 공연인 김민형의 매직콘서트가 바로 그 것.

세계 마술협회 정회원인 매지션 김민형은 마술 전문 기획사 스타매직을 대표하는 신세대 마술사로서 2006 미국마술협회(SAM)대회 3관왕, 2004 코리아컵 마술대회 2위, 홍매직 마술대회 클로즈업, 제너럴, 스테이지 종합그랑프리, 비즈 컨벤션 2위 등 국내외로 인정받는 실력파 마술사다.

KBS VJ특공대, 세상의 아침, SBS 잉글리시 매직스쿨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매직콘서트에서는 마술의 화려한 동작과 임펙트를 볼 수 있는 <스테이지 마술>, 와인과 잔을 이용한 신나는 마술인 <멀티플레잉 바틀>, 마술사 손끝에서 눈이 내리는 듯한 <딜라이트> 등 다양한 마술들이 펼쳐진다.

이번공연은 관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준비돼 있어 마술을 쉽고 재미있게 즐기며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입장권은 일반 6천원, 유아·학생 3천원으로 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잔여석에 한해 현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유기동 기자

경인매일
경인매일
webmaster@k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