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화성시민, 소통 강화
삼성전자-화성시민, 소통 강화
  • 최규복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3.07.1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9일 온라인을 통한 지역 주민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위해 ‘삼성전자 ·화성, 소통협의회'(이하 소통협의회) 블로그(www.sotongsamsung.com)를 개설했다.
‘소통협의회'는 삼성전자 화성사업장 주변 6개 洞을 대표하는 주민 위원(동장 추천)과 삼성전자 위원 등 총 20여명으로 구성된 협의기구로 회사와 지역사회의 상호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에 개설된 ‘소통협의회 블로그'는 소통협의회가 펼치고 있는 다양한 상생 활동을 주민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고 의견을 교류하는 소통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소통협의회 블로그는 ‘소통협의회 소식’, ‘삼성이야기’, ‘우리동네이야기’, ‘환경이야기’ 등으로 구성되며, 삼성전자에서 개최하는 문화공연, 지역축제, 주민초청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한 각종 이벤트와 생활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블로그는 삼성전자가 ‘소통협의회'를 통해 지역주민의 좋은 친구가 되겠다는 염원을 담아 ‘친구데이-7월 9일'에 오픈했으며, 7월 23일(화)까지 약 2주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블로그에 ‘축하·응원메시지 남기기'와 ‘이웃 추가하기' 형식으로 응모할수있으며, ‘소통협의회블로그’이벤트페이지(www.sotongsamsung.com/33)를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소통협의회 주민대표 이승옥 위원은 “소통협의회가 열심히 활동하는 내용을 블로그를 통해 주민들께 자세히 전달해드릴 것"이라며, “블로그 개설이 지역사회와 삼성전자가 서로 잘 이해 하고 상호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화성 최규복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