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도 민·관·군 협력사업 추진
내년도 민·관·군 협력사업 추진
  • 권길행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3.09.1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군은 내년도 민·관·군 협력사업 추진을 통해 지역발전을 촉진해 나가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군은 군부대 인근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환경정비 사업을 전개함으로서 민·관·군 상호 갈등 해결 및 신뢰 협력 구축을 위해 가평읍을 비롯 청평면, 상하면, 북면 등 5개 읍면을 대상으로 2014년 민·관·군 협력사업을 벌여 나가기로 했다.
이에 군은 오는 13일까지 군부대로 인해 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는 사업을 중점 발굴해 ▶민·군간 발생되는 갈등해결의 협력사업 ▶군부대로 인해 민원이 발생되는 사업 등을 우선순위로 선정할 방침이다.
우선 대상사업은 군부대 인근 배수로 및 용수로 정비, 세천 정비, 진입로 보수 등으로 1개 사업당 2천만원 이내이며 부대내 시설은 제외된다.
한편 군은 금년도 민·관·군 협력사업으로 ▶가평읍 운전교육장 도로정비 및 세륜시설 설치 ▶청평면 국군청평병원 용수로 정비 ▶상면 봉수리 세천정비 공사 및 태봉1리 배수로 정비공사 ▶북면 이곡1리 탄약부대 앞 아스콘 덧씌우기 공사 등을 실시했다.
이와 함께 하면지역 도로변 울타리 미관 정비사업을 비롯해 교육대 입구 보도정비공사, 현리 석사울 회전교차로 조형물 설치공사 등 읍면별 총 8개 사업에 1억6천여만원을 투입, 사업을 완료·추진함으로서 협력을 이뤄 나가고 있다.
가평 권길행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