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사회적경제협의회, 사회공헌 물품 전달
화성시사회적경제협의회, 사회공헌 물품 전달
  • 최규복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3.12.23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사회적경제협의회가 지난 11월 27일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중고컴퓨터, 보온에어캡 등의 1차 사회공헌 물품 전달에 이어 2차 사회공헌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2차 사회공헌 물품전달식을 통해 사회적기업 ㈜H&S 두리반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30개, 사회적기업 행복한일터의 점보롤 10박스(160EA), 예비사회적기업 (주)휴먼플러스의 100리터 쓰레기봉투 500매와 은빛지역아동센터 정기소독 월 1회 서비스 제공, 마을기업 풀향기영농조합법인의 폼클렌저 30개가 지역아동센터로 전달되었다.
이 물품 및 서비스는 1차 사회공헌 물품 전달 때와 마찬가지로 화성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각 지역 아동센터 수요별로 분배돼 영세한 아동센터 운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로써 지난 10월 15일 화성시사회적경제협의회, 화성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화성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의 3자간 업무협약이 보여주기식, 일회성에 그친 사회공헌이 아니라 지속적이고 진정성있는 지역사회로의 환원 약속을 담보하는 계기가 되었다.
화성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이정옥 사무국장은“기업의 나눔경영 요구가 높아지고 있는 사회분위기 속에서 사회적경제기업의 이와 같은 지속적인 공헌활동은 모범적인 사례”라며“앞으로도 사회적경제 조직의 업종별 특성을 반영한 특화된 사회공헌이 이루어지도록 양 기관의 요구를 조율하며 지속적인 나눔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화성시사회적경제협의회는 내년에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문의 화성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031-8059-9909)
화성 최규복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