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희망찬 갑오년 시무식 행사
오산시, 희망찬 갑오년 시무식 행사
  • 최규복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4.01.0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4년 시무식을 갖고 희망찬 갑오년(甲午年) 새해‘활기찬 변화, 행복도시 오산’건설을 위한 힘찬 출발을 했다. 
이날 시무식은 곽상욱 오산시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 직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물향기 엘시스테마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에 이어 곽상욱 오산시장의 신년사, 청렴문화 실천결의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시무식이 끝난후에는 곽상욱 시장이 시 간부공무원을 비롯한 전 직원과 힘찬 악수를 나누며 신년인사를 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신년사를 통해“지난 한 해 시정발전을 위해 따뜻한 격려와 힘찬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2014년 갑오년 새해에는 민선5기 출범후 추진해 온 각종 정책들을 더욱 내실있게 마무리하고 활기찬 변화 행복도시 오산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오산시민의 뜨거운 열망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대한민국 대표 교육중심도시로의 발전 ▲희망의 출산·보육 시책 강화 ▲편안한 생활복지 실현 ▲지속가능한 오산경제 창출 ▲변화된 여건에 따른 고품격 도시 구현 ▲문화·예술·체육으로 생활의 가치 제고 ▲시민중심의 소통·참여 행정 강화에 역점을 두고 추진하자는 당부의 말과 함께 오산시의 시정여건과 운영방향을 설명하고 새해에도 청렴도시 1위 오산시의 이미지에 맞도록 투명한 청렴행정을 펼쳐 시민을 위한 시정 정책이 꾸준히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오산 최규복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