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공단 고가차도 공사로 차량통행 제한
인천 남동공단 고가차도 공사로 차량통행 제한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4.01.0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는 남동산업단지 사거리 고가차도 건설공사에 따른 거더교 거치작업으로 인해 1월 3일~1월 7일까지 5일간 매일 22:00 ~ 05:00까지 선학동 금호아파트에서 남동대로(남동IC방향) 3개 차로에 대해 차량 통행을 부분적으로 제한한다고 2일 밝혔다.
통제기간 동안 해당 구간에서는 야간작업으로 거더교 32본에 대한 거치작업이 실시된다. 다만, 작업일정은 우천 등 기상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이번 남동산업단지 사거리 거더교 거치를 위해 대규모 크레인(300~400톤) 2대, 보조크레인, 각종 부대장비(대형 트레일러 등)가 동원된다.
남동산업단지 사거리 고가차도 건설공사는 2014년 아시아경기대회 경기장 주변 교통상습 지역인 남동IC 일원의 간선도로 입체화를 통한 교통난 해소와 주변 경기장 접근성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아시아경기대회지원본부에서는 거더교 거치작업에 따른 시민들의 교통불편 최소화 및 통행차량의 안전운행을 위해 경찰서 등과 교통처리 협의를 완료했다.
본부 관계자는“거더교 거치시 통제구간인 선학동 금호아파트 및 남동대로의 교차로상에 일시적으로 차량통제가 된다”며, “이 구간을 통과하는 운전자들은 교통안전요원의 통제에 따라 서행 및 우회도로를 이용하는 등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이해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