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의회 오수봉의장 ‘경사’
하남시의회 오수봉의장 ‘경사’
  • 정영석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4.01.14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의회 오수봉의장이 지난 13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진행된 ‘2013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가 주관하는‘2013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선거 공약 이행사항에 대하여 공약의 이행도와 완성도를 심사하여 수여하는 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이를 위해 전국 3,731명의 지방의원(광역 843, 기초 2,888)을 대상으로 약속대상 공모를 실시하여 약속대상 신청서와 공약이행 자체평가표를 받아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우수, 최우수, 그리고 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오수봉 하남시의장은 2010년 선거 공약으로 무상급식 전면실시, 65세 이상 어르신 일자리 창출확대, 범죄 없는 사회조성과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CCTV확충, 보육시설 확대 시행, 도심 속 쌈지공원 및 문화체육시설 확충, 도심 속 자전거 전용도로 개설 추진, 장애인 일자리 창출 확대 등의 공약이행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최고의 영예인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수상한 오수봉 의장은 “선거 공약을 믿고 뽑아주신 분들과의 약속으로 반드시 실천해야 할 과제로 생각하고 실천에 옮겼다”며, “이를 믿고 뽑아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하남 정영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