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들 위해 봉사 더 해주길…”
“주민들 위해 봉사 더 해주길…”
  • 장현상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4.01.1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권선구는 지난 13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2012년 2월 취임 이후 2년여 동안 권선구청장으로 몸담아온 제22대 김정수 권선구청장의 이임식을 개최했다.
김정수 권선구청장은 민선5기 시정목표인 사람이 반가운 휴먼시티 수원 건설을 위해 현장중심 시민 우선의 열린 행정 실현, 활력있고 안전한 경쟁력 있는 도시기반 구축, 모두가 행복한 차별 없는 현미경 복지 실현, 사람향기 나는 건강한 문화도시 구현, 지속 가능한 환경친화적 생태도시 조성을 구정 목표로 삼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열심히 정진하여 왔으며, 권선구민들에게 행복을 드리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많은 관심을 기울여왔다.
특히, 권선구민의 생활불편 해소를 위해 현장행정을 최우선으로 하는 구정 시책을 추진해온 김정수 권선구청장은 이임사를 통해 사람을 우선하는 희망도시 권선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으며, 평소 자신의 믿음과 소신을 맘껏 펼칠 수 있었다며 함께 구정을 이끌어온 직원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전하고 앞으로도 권선구와 구민을 위해 더욱 더 정진하고 열심히 봉사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권선구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열심히 봉사해온 지역 의원과 사회단체장, 단체원 등 지역인사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아끼지 않았다.
박물관사업소장으로 부임하게 된 김정수 구청장은 직원들에게 항상 소신을 가지고 행정을 추진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당부와 더불어 권선구와 권선 가족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다.
퇴임식에는 선·후배 공직자와 구 단위 단체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내주었다.
수원 장현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