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주요 현안 머리맞대
동두천시 주요 현안 머리맞대
  • 김해수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4.09.0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대 동두천시의회는 2일 장영미 의장을 비롯한 전의원들이 참석하여‘9월중 의원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집행부에서 제출한 9개 안건과 의원발의 3건 등 총 12건에 대하여 설명을 듣고 의견을 교환 할 계획이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건축과로부터「동두천시 공공디자인조례 전부개정조례안」,「동두천시 현수막 지정게시대 민간위탁  동의안」과 시설사업소 소관의「동두천시 시민회관 및 청소년문화회관 사용조례 일부개정조례안」,「동두천시 체육시설 관리 및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환경사업소 소관의「동두천시 하수도 사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주민생활지원실 소관의「제3기 동두천시 지역사회복지계획 수립」과 문화체육과 소관의「동두천시 생활문화센터 조성 계획」,「국군의 날 및 관광주간 맞이 군장비 전시 및 군악대 공연」,「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전시물 실시설계 완료 보고」등 9개의 안건이 논의 된다.
또한, 장영미 의장이 발의한「행정사무감사 및 조사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행정사무감사 및 조사에 관한 시행규칙 제정안」과 정계숙 의원이 발의한「동두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설치 및 운영조례 일부개정 조례안」등 3건에 대한 설명으로 집행부와 의회간 의견이 논의 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논의된 안건들은 이번달 개회 예정인 제245회 제1차 정례회에서  정식 안건으로 다뤄질 계획이다.
동두천 김해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