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에게 희망 주는 의회 만들어 갈 것”
“시민에게 희망 주는 의회 만들어 갈 것”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5.01.01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하남시민 여러분! 희망찬 2015년 을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1년간 우리 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감사드리며, 평화와 온화를 상징하는 양의 해를 맞이하여 시민여러분의 모든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2014년은 그야말로 다사다난했던 한해였습니다. 특히 세월호 참사와 같은 우리의 안전불감증과 구조적인 문제를 드러내는 사건 사고가 많았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러한 희생이 헛되지 않도록 모든 영역에서 근본부터 바꿔야 할 것입니다. 우리 의회부터 혁신해 나가겠습니다.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의회, 시민이 공감하는 의회, 시민에게 신뢰받는 의회, 시민에게 희망을 주는 의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 하남시는 89년 시로 승격된 이래 최대 격변의 시기에 서 있습니다. 인구 10만여 명이 입주할 미사강변도시가 마무리되어 가고 있고, 하남에서 종로까지 40분이면 도착하는 지하철이 2018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 중이며, 단일 규모로는 세계 최대인 복합쇼핑몰 하남유니온스퀘어가 2013년 10월 착공되어 2016년 개장 예정입니다. 이 밖에도 2만5천 명이 입주할 위례신도시와 3만 2천여 명 입주예정인 감일보금자리사업 등 크고 작은 개발 사업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끝으로, 2015년 한 해도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길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김승용 하남시의회의장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